[보도기사] 니엘 팬클럽, 해피홈 보육원 아이들에게 롯데월드 나들이 지원

2017-09-05 오후 2:10:09

 


인기 보이그룹 틴탑의 멤버 니엘 팬클럽이 실천하는 ngo 함께하는 사랑밭과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.

 

 

지난 3일 틴탑의 멤버 니엘의 생일을 맞이하여 보육원 아동 및 교사들에게 롯데월드 방문권을 선물한 것.



  이번 나눔으로 방학을 맞이한 해피홈 보육원 아이들은 팬클럽 측에서 준비한 착한 생일 선물로 인해

롯데월드에서 아침 개장시간부터 폐장시간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.

 특히 이 곳을 처음 방문한 일부의 아이들은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 받았다.

 


  해피홈 보육원 김상봉 원장은 니엘 팬클럽에게 자칫 무료해지기 쉬운 방학 중 아이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

선물해주어 감사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팬클럽을 둔 니엘의 앞으로 활동을 기대하고 응원한다는 말을 덧붙였다.

 

 

  니엘 팬클럽은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니엘의 이름으로 아이들에게 귀한 시간을 선물해 줄 수 있어

오히려 감사함을 표해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.

 

 

  이번 팬클럽의 해피홈 보육원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은 작년 아이들의 생일 파티를 선물해줌을 시작으로 두 번째이다.

특별히 이번 착한 생일 선물은 국내팬뿐만 아니라 일본팬까지 동참해주어 더욱 뜻 깊은 나눔이 되었다.


 

   니엘팬사이트 햇살니엘닷컴은 도움이 필요한 국내외 아동들을 위해 해외우물기증 등 매년 다양한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.

 


 

문의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 070-8801-0814



목록보기